NH농협은행, 「NH직장인대출V」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NH직장인대출V」출시 기념 SNS 댓글 이벤트 실시
  • 황찬교
  • 승인 2021.02.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NH직장인대출V' 출시를 기념해 'V' 댓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NH직장인대출V'는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인 지정기업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재직자 중 연소득 3000만원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본인명의 휴대폰,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없이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간편하게 즉시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 여윳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가입과 별개로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 등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알파벳 'V'가 들어간 영어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고, 총 2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조명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상품과 이벤트 네이밍에 활용된 'V'는 'VIP', 'Victory' 등 고객을 우선시 하자는 다짐을 상징한다"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디지털 1등 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H농협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