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오픈…미발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오픈…미발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1.02.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IZ*ONE),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본격 스타트! 새 유닛+미공개 신곡에 관심 집중

한일 합동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국내 인터파크티켓, 일본 티켓피아 등 해외 각국의 티켓 사이트는 16일 정오 아이즈원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 관람 티켓을 오픈했다.

‘ONE, THE STORY’는 지난해 9월 개최한 ‘ONEIRIC THEATER (오나이릭 씨어터)’ 이후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개최하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로, 오는 3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진행된다.

아이즈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새로운 유닛 무대 및 미공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ONE, THE STORY’를 주제로 이제껏 꿈을 향해 달려온 아이즈원과 이를 응원해 준 위즈원(팬클럽)의 서사가 담길 예정으로, 더욱 진솔하고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전 온라인 콘서트에서도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풍부한 볼거리에 유닛 무대 및 밴드 라이브 등을 제공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던 아이즈원인 만큼 ‘ONE, THE STORY’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계속 커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는 한국시각으로 3월 13일 오후 8시, 3월 14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