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스킨로션&수분크림 5-STEP' 모공 피부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기획전
상태바
'EGF 스킨로션&수분크림 5-STEP' 모공 피부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기획전
  • 허남수
  • 승인 2021.02.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EGF 바머가 신학기를 앞두고 2월 말일까지 '환절기 피부처방전 S.O.S'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가 상품 최대 8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행사도 진행중에 있다.
 
그 중 환절기 민감성 피부나 수분부족형 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자 스킨로션 세트 'EGF 5-STEP'은 수더 데이와 수더 나이트, 세럼과 아이 세럼, 크림으로 구성됐다.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저자극 기초화장품이다.
 
2 IN 1 멀티 수더로 여러 제품을 덧바를 필요가 없는 'EGF 바머 수더 데이'는 산뜻하게 흡수돼 끈적임이 적은 제형으로 지성 피부의 불균형한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 종일 외부 환경에 노출돼 있던 예민한 피부에 진정 및 보습을 부여하는 'EGF 바머 수더 나이트'는 4가지 꽃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거칠고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지성 피부 모공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EGF 바머 세럼'은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돕는다. 'EGF 바머 아이 세럼'은 일상에 지친 연약한 눈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더해주는 농축 아이 세럼이다. 눈가 눈밑의 잔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발라주면 매끄러운 눈매 유지를 도와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피부 속부터 집중 케어가 가능한 'EGF 바머 크림'은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성분 함유로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 및 모공을 케어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주름과 피부 톤을 관리하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을 증진해 차별화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 피부전문가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좁쌀, 화농성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확산되는 추세다.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기초화장품 선택시에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인지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성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EGF 바머 관계자는 "피부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피부장벽강화에 신경써야 하는데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기초화장품 '이지에프 5-STEP'은 소비자들의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들을 가득 담아 소비자들의 피부 콤플렉스를 덜어드릴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