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띠벨리, 봄 가득 2021 SS 컬렉션 공개 ... 코로나 없는 ‘파라다이스’ 콘셉트 
상태바
베스띠벨리, 봄 가득 2021 SS 컬렉션 공개 ... 코로나 없는 ‘파라다이스’ 콘셉트 
  • 박홍규
  • 승인 2021.02.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 베스띠벨리(BESTI BELLI)가 21 SS 컬렉션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21 S/S 컬렉션은 ‘파라다이스(Paradise)’를 콘셉트로 걱정이나 근심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봄 향기 가득한 지상낙원을 표현하며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현대 여성을 위한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특히 21 SS 컬렉션 공개를 통해 일상을 예술로 변화시키는 아티스트인 ‘나탈리 레테’와 함께한 감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베스띠벨리 x 나탈리 레테’ 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나탈리 레테 특유의 원색적이면서 화려한 꽃무늬의 아트워크를 제품 곳곳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보 속 모델은 은은한 플라워 아트워크가 보이는 화이트 톤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레이스가 레이어드 된 사선 슬릿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나탈리 레테(Nathalie Lete)는 꽃, 동물, 오래된 장난감 등을 모티브 삼아 감각적인 삽화를 그려내며, 풍부한 감성과 독특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프랑스를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감도 높은 아트워크의 예술성을 인정받아 구찌(GUCCI), H&M, 앤트로폴로지, 고디바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분야를 가리지 않는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베스띠벨리와 나탈리 레테의 협업은 ‘메간 헤스’와 ‘마마 콤마’에 이은 세 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19 F/W 시즌 메간 헤스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통해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20 F/W 시즌 마마 콤마의 협업에서는 ‘프로페셔널 우먼은 휴식에서도 그녀의 열망을 내포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응원의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 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