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국내 호텔 유일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3년 연속 5성 선정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국내 호텔 유일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3년 연속 5성 선정
  • 박주범
  • 승인 2021.02.1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선정
우수한 시설과 최고급 서비스에 높은 점수를 받아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국내 호텔 최초로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CEO 필립 보옌(Filip Boyen)은 “전례 없는 이 시간 동안 2021년 수상자들은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고객 및 직원의 건강을 보장하는 동시에 수많은 역경에 모두 적응했다”며 “여행자들이 다음 모험을 떠날 준비가 되었을 때 이번 수상자들이 좋은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레스토랑∙스파의 등급을 선정해 발표하는 세계적 권위의 평가 기관이다. 900개에 달하는 평가항목 기준에 따라 신분을 숨긴 평가단이 매년 전 세계 호텔을 방문해 시설 및 서비스를 평가하고, 5성과 4성, 추천 호텔로 등급을 나눠 발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2018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4성 호텔로 선정된 후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성으로 상향 평가됐다. 이후 3년 연속 5성 호텔에 선정되었다.

서울신라호텔은 서울 올림픽 본부 호텔, IOC 서울 총회, FIFA 공식 VIP호텔,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등 세계적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바 있다. 또한 세계 유수의 호텔 평가지로 인정 받는 자갓(Zagat), 트레블 앤 레저(Travel & Leisure), 콘데 나스트 트레블러(Conde Nast Traveler)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호텔로 공인 받아 왔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성과를 기념하며 '더 신라 스페셜(The Shilla Special)’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더 신라 스페셜’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건강한 로컬 식자재로 구성된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월~목요일 투숙 시) 발레파킹 1회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