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쇼핑페스타’ 오픈…""최대 70% 할인 · 자체 라방 집콕족 공략"
상태바
바바패션, ‘쇼핑페스타’ 오픈…""최대 70% 할인 · 자체 라방 집콕족 공략"
  • 박주범
  • 승인 2021.02.1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6일간 ‘쇼핑페스타’ 오픈…바바패션 전 브랜드 제품 역대급 할인
18일 오후 3시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스타일링 클래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특히 이번 페스타에서는 바바채널을 통해 라이브 ‘게릴라 방송’을 마련했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18일, 22일, 23일, 26일 등 총 4번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60분씩 매번 다른 컨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18일에는, ‘화보 속 윤아 스타일링 따라잡기-지고트’, 22일은 ‘러블리&비즈니스 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링-더 아이잗·JJ지고트’, 23일은 ‘베스트 아이템 총정리-아이잗바바·지고트·컬렉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6일에는 ‘봄을 맞이하는 21 S/S 신상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쇼핑페스타는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자체 라이브 방송인 ‘바바채널’을 통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바바패션은 이날 오후 7시 ‘바바패션 전브랜드 연합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톱모델 송해나, 쇼호스트 리코, 최세영 등 패션계 셀럽들이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바바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