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아이 건강 · 입맛 사로잡은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 선보여
상태바
내츄럴플러스, 아이 건강 · 입맛 사로잡은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1.02.1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라는 가운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고 있다.

어린이 비타민과 유산균은 물론 최근에는 어른들의 건강기능식품이라고만 여겨졌던 오메가3도 주목받고 있다.

이런 수요에 발맞춰 헬스하우스의 브랜드인 '내츄럴플러스'는 아이 성장과 눈 건강,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을 선보였다.

어류보다 육류를 더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어른만큼이나 오메가3를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다.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은 등푸른 생선에서 추출한 불포화 지방산인 EPA와 DHA 함유유지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부족한 오메가3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메가3 뿐만아니라 눈 건강에 필요한 베타카로틴,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E, 정상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그리고 근래 겨울철 추위와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든 점을 보완할 수 있는 비타민D도 함께 함유하여 성장기 아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았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착색료, 일본산 원료,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중금속 오염 위험이 적은 소형어종을 사용하였다”며 “레몬맛 젤리 형태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은 오는 2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츄럴플러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스토어찜, 소식받기를 통해 최대 10% 할인과 상품평 등록/재구매시 추가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