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 진에어 · 오사카 관광국, '오사카 무착륙 관광비행'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 진에어 · 오사카 관광국, '오사카 무착륙 관광비행'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1.02.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오는 21일 진에어, 오사카 관광국, 간사이 관광본부 등과 함께 '오사카 여행 테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공항을 출발해 일본 영공을 거쳐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항공여행상품으로 이용객들은 인천공항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다.

오사카는 인천공항 취항도시 중 이용여객 기준 2018년도 1위, 2019년도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공사는 탑승객들이 오사카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진에어 및 오사카 관광국 등과 함께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탑승객 전원에게 메디컬 키트, 진에어 지니쿠폰, 면세점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기내에서는 힐튼 오사카 숙박권, 오사카 왕복 항공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오사카 e패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공항산업 생태계의 위기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항공수요 회복을 통한 공항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지난해 12월 시작되었으며, 2월 현재 6개 항공사, 총 37편의 관광비행상품이 운영됐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