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X수지, 올해 첫 화보... 마리끌레르 3월호 별책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상태바
랑콤X수지, 올해 첫 화보... 마리끌레르 3월호 별책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 박홍규
  • 승인 2021.02.1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배우 수지와 함께한 2021년 첫 뷰티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지난 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수지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고혹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수지는 차분한 분위기에 당당하면서 따뜻함이 느껴지는 눈빛 표현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탄탄함이 돋보이는 건강한 피부표현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내면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수지의 흔들리지 않는 견고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2017년부터 랑콤의 뮤즈로 활약해온 수지는 매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뮤즈로 자리잡았다. 랑콤은 올해도 수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보 속 수지의 빛나는 피부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로 완성했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탄력과 광채, 매끈함을 선사하며, 1회 사용 분에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충분히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랑콤과 함께한 수지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 별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지는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로 진행된 팬미팅 콘서트 'Suzy: A Tempo'를 통해 오랜만에 가수로서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