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농림부 '농할갑시다' 동참...신선식품 20%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농림부 '농할갑시다' 동참...신선식품 2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1.02.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농산물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오는 21일까지 국내산 과일, 채소, 양곡 등 약 100여개의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전용 쿠폰도 선보인다.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 중인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질 수 있다. '스마일클럽 위크 식품관' 쿠폰의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은 '15% 쿠폰'을, 일반회원은 '10% 쿠폰'을 제공하며, 모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된다. 두 행사에서 모두 판매하는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 제주한라봉·성주참외·나주배·경북 부사 등 지역 특산품을 비롯해 쌈배추·당근 ·고구마·양파·감자·시금치 등 채소류, 쌀·찰흑미·현미·혼합잡곡 등의 양곡류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레드비트·콜라비·꼬깔양배추·흑토마토·새싹삼 등 이색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농할갑시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진훈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농산물 물가 안정은 물론 어려운 시기 농가들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진을 위해 본 행사에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수축산물 판매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