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 롯데백화점 대전점 패션층 입점...수준 높은 시설 완비
상태바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 롯데백화점 대전점 패션층 입점...수준 높은 시설 완비
  • 허남수
  • 승인 2021.02.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이 롯데백화점 대전점 패션층에 입점하며, 수준 높은 시설을 완비했다고 밝혔다.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은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백화점 패션층에 입점하는 둔산동헬스장이다. 리조트휘트니스의 경우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명품 헬스 기구를 도입하며, 1:1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맞춤형 둔산동PT를 진행할 예정이다.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젝시믹스와 연계해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을 구성한다. 이와 함께 기존 요가를 재해석한 '오행체 요가', '오감테라피'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구 필라테스도 함께 진행하여 1:6 소규모 그룹 레슨, 1:1 개인 레슨을 진행한다.

업계 최초 프리미엄 백화점 패션층에 입점한 만큼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신규 오픈을 앞두고 내달 28일까지 1층 별관 정문 7번출구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중 회원권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 패딩, 매트, 가방, 보틀, 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등 5개 지역에서 6개 지점을 운영, 약 1만4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점 운영과 더불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프로그램과 해외 인기 GX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론칭,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며 많은 유통사 및 투자회사에서 관심을 받고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