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신학기 온라인 등교 학생을 위한 스터디책상 세일
상태바
인천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신학기 온라인 등교 학생을 위한 스터디책상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1.02.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 등교 학생을 위한 스터디책상, 책장 및 키즈주니어 가구 특별 할인을 선보였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진 학생들을 위해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이 준비한 작은 선물인 셈이다. 평소 자녀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그중 소낭구 낭구소망, 희망 스터디책상은 AA+최고급 고무나무 원목을 친환경 도장으로 마감해 제작된 가구로 인기가 좋다. 부드러운 라운딩 모서리는 안정성을 고려했으며, 원목가구가 지닌 피톤치드를 발생시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특징이 있다.

인천가구거리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스터디책상 외에도 책장, 키즈침대, 주니어 화장대,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혼·혼수, 입주 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천가구점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쇼룸이 1매장과 2매장 컨셉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낄 수 있으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스타일의 가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2개의 전시장에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책장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 가구, 북유럽 가구, 앤틱, 모던 등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시흥장현지구, 시흥은계지구, 시흥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송도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단지를 방문하고 비교해본 뒤 소비자들이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을 선택하고 있다. 

남동공단가구매장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맞춤 컨설팅 및 추천해 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