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언제든 9급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 해준다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언제든 9급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 해준다
  • 허남수
  • 승인 2021.02.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 공무원 전 교수진, 전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들을 수 있는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였다. 해당 과정으로 언제든 합격만 하면 100%, 2022년까지 다관왕 합격 시엔 300%의 수강료 환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준비한 에듀윌 공무원은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한 체계적 커리큘럼은 물론이고 복습, 실전 훈련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대 10회독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은 당일 바로 복습하여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달마다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로 학습 내용을 장기간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준다. 1만6500여 개 문제를 보유한 '문풀훈련소'는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은 데일리, 위클리 테스트, 기상·기출 퀴즈, 기본·심화 단원별 테스트 등 다채로운 형식의 문제 풀이 훈련을 통해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문풀훈련소는 현재도 매주 100개의 신규 문제를 업데이트하고 있는 중이다.

1:1 밀착 학습관리도 지원한다. 직렬 선택, 선택과목 선정,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등을 관리하는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9급 공무원 시험까지 흔들림 없이 레이스를 서포트한다. 

9급 공무원 시험 실전 훈련이 가능한 '봉투 모의고사', 출제 가능성 높은 핵심만 엄선한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빈틈없는 지원을 준비한 에듀윌 공무원 평생패스의 합격 맞춤 커리큘럼과 혜택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