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 포르노 '트렌드 레코드 2' 걸스데이 유라가 소개한 꾸안꾸 트레이닝 세트
상태바
아이러니 포르노 '트렌드 레코드 2' 걸스데이 유라가 소개한 꾸안꾸 트레이닝 세트
  • 허남수
  • 승인 2021.02.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러니포르노 화이트라인’에서 21 S/S #1 첫번째 신상발매 소식을 전하며 패션에 관심 있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니섹스' 기반으로 옷의 성별을 없애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추구하고 있는 ‘아이러니 포르노’에는 대표적인 두 가지 특징으로 '오리지널 라인'과 '화이트 라인'이 있다.

오리지널 라인의 경우 베이직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흔히들 말하는 기본 템이라고 볼 수 있다. 반면 화이트 라인은 연령층을 낮추고 좀 더 세련된 키치함을 녹여내 학생들을 타깃으로한 새롭게 나온 또 하나의 작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아이러니포르노 안에 또 다른 브랜드. '아이러니포르노 화이트라인'의 2021 SS #1 신상발매 꾸안꾸 트레이닝 세트는 여행은커녕 외출도 어려워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현재, 집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면서도 잠깐 외출이 가능할 정도의 흔히 말하는 꾸민듯 안 꾸민 테마의 꾸안꾸 트레이닝 세트라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컨셉은 집에서도 간편하고 잠깐의 외출도 가능할 정도의 꾸민듯 안 꾸민 일명 꾸안꾸를 컨셉을 잡아봤다, 기본 컬러인 블랙, 그레이, 차콜, 아이보리 그리고 올해 펜톤 컬러인 노랑색과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보라색을 추가시켜 산뜻한 느낌을 한층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루즈한 핏에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가 되며 아우터,상의,하의 모든 동일한 원단과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세트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후드 집업과 아노락, 맨투맨, 후드티 이제는 없으면 안되는 조거팬츠와 카고팬츠, 와이드팬츠까지 다양하게 준비를 해봤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상발매 소식과 함께 걸스데이 유라가 꾸안꾸 트레이닝 세트 아이보리 컬러로 소개한 영상까지 준비되었다고 한다.

‘아이러니포르노 화이트라인’의 신상 트레이닝 세트는 무신사스토어, 더블유컨셉, 에이랜드, 29CM,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오프라인도 준비 중에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