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청하, ‘음악중심’에서도 부릉부릉... ‘Bicycle’(바이시클)로 화려한 컴백
상태바
갓 청하, ‘음악중심’에서도 부릉부릉... ‘Bicycle’(바이시클)로 화려한 컴백
  • 이태문
  • 승인 2021.02.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청하가 화려한 무대로 ‘퍼포먼스 퀸’ 타이틀을 증명했다.

청하는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 타이틀곡 ‘Bicycle’(바이시클) 무대를 공개했다.

무대에 앞서 청하는 인터뷰에서 “1년 8개월의 여정을 거쳐 첫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로 돌아왔다. 다양한 곡이 많으니 들으러 와달라”며 “타이틀곡 ‘Bicycle’(바이시클)은 남들의 시선, 말들을 신경 쓰지 않고 묵묵히 내가 하고 싶은 거 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무대에 오른 청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표정,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댄스로 댄서들과 호흡을 맞췄고, 특히 360도 공중회전 퍼포먼스가 감탄을 자아냈다.

청하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icycle’은 강렬한 퍼즈 기타의 도입부와 함께 전개되는 R&B 팝‧트랩 사운드의 곡으로,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청하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한편, 청하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