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전2' 위아이, 우당탕탕 감각 테스트→꿀잼 바비큐 파티까지...웃음+열정 가득한 리얼리티쇼 김요한 활약
상태바
'위인전2' 위아이, 우당탕탕 감각 테스트→꿀잼 바비큐 파티까지...웃음+열정 가득한 리얼리티쇼 김요한 활약
  • 이태문
  • 승인 2021.02.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가 장난기 가득한 매력으로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 4화를 공개했다.

이날 위아이는 얼굴에 고깔을 쓰고 물건을 맞히는 시각테스트 게임을 진행했다. 위아이는 장난감 자동차, 잔디 등 어려운 문제를 내는 짓궂은 모습으로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멤버들이 난항을 겪으며 모두 오답을 말했지만, 유일하게 김요한이 정답을 맞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칼로 써는 소리를 듣고 물건의 정체를 맞히는 청각 테스트에서도 김요한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양파, 고추에 이어 핫팩까지 정답을 맞힌 김요한은 시각왕, 청각왕의 영예를 거머쥐며 감각 테스트에서 승리했다. 

감각테스트가 끝난 뒤 위아이는 '노래방 타임'을 진행하며 귀여운 안무와 함께 노래를 열창했다. 웃고 즐기며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도 귓가를 사로잡는 달콤한 음색을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한바탕 신나는 시간을 보낸 위아이는 바비큐 팀(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케이크 팀(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으로 나눠 파티 준비를 시작했다. 바비큐 팀은 야외에서 바쁘게 일을 시작했지만, 케이크 팀은 밖에서 몰래 케이크를 사오는 귀여운 꼼수를 생각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좌충우돌 위아이의 바비큐 파티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