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빈, 올젠 OLZEN 2021 SS 컬렉션 공개 '차기작은 은제?'
상태바
'배우' 원빈, 올젠 OLZEN 2021 SS 컬렉션 공개 '차기작은 은제?'
  • 박홍규
  • 승인 2021.02.2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통상의 남성복 올젠(OLZEN)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21SS 컬렉션화보를 선 공개했다. 올젠이 공개한 뉴시즌 광고는 현실에서 꿈꾸는 다양한 일탈을 가상의 공간과 오브제를 통해 올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풀어냈다. 

현장 관계자는 “올젠과 원빈은 올해로 3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해를 거듭할수록 환상의 시너지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SS촬영은 편안한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이끌어내는데 포커스를 두었다. 실제로 원빈은 상황과 스타일에 따라 부드러운 미소와 아이컨텍으로 화답하는가 하면, 촬영장을 방문한 강아지 모델을 보자 환하게 웃고 함께 장난을 치는 등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에피소드를 담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올젠은 2021년 SS시즌, 배우 원빈을 통해 차분하고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컬러풀한 캐주얼 웨어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올젠의 심볼인 올리버를 캐릭터화한 맨투맨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플 티셔츠, 그리고 누구나 부담없이 입을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원빈과 함께한 올젠의 21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SNS 채널을 통해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올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