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예비맘 선물 아베나 산모패드, 모움(MOWM)에서 준비하자!
상태바
센스만점 예비맘 선물 아베나 산모패드, 모움(MOWM)에서 준비하자!
  • 허남수
  • 승인 2021.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산모패드는 신체를 고려하지 않은 디자인과 부드럽지 않은 소재로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다. 그래서 임산부들에게 센스만점 출산 선물로 꼽히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아베나 산모 패드이다.

현재 아베나 산모패드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움베스트 홈페이지에서 매달 산모패키지 체험단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진행하는 모움 패키지에서도 신청을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아베나 산모패드는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를 생산하는 회사인 덴마크 아베나사에서 제조, 생산된다. 민감한 피부와 회음부 상처에 자극을 주지 않는 소프트한 순면으로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으며, 4중 파워 흡수층으로 설계돼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해 오랜 시간 상쾌한 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아베나 공식 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 양을기) 이양희 부장은 "분만 후 자궁에 고여있던 혈액과 분비물인 오로가 배출되기 때문에 산모패드는 산모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라며 "자연분만 출산뿐 아니라 몸을 더 움직이기 힘든 제왕절개 출산에도 산모패드는 필수기 때문에 예비맘 선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베나 산모패드는 모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