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어, 디즈니 프린세스 정품 세미 드레스 와디즈 펀딩 진행
상태바
스모어, 디즈니 프린세스 정품 세미 드레스 와디즈 펀딩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트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증 라이센시이자 공식 리테일인 스모어마켓(이하, 스모어(S' more))가 디즈니 프린세스 정품 세미 드레스 정식 출시에 앞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즈니 프린세스 정품 세미 드레스는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겨울왕국 2종(엘사·안나)과 프린세스 4종(신데렐라·라푼젤·백설공주·인어공주)으로 구성된다.

기존 제품과 달리 평소 입는 옷에 앞치마처럼 걸쳐 입는 방식의 세미 드레스 형태로 제작이 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75cm부터 120cm까지 사이즈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원사이즈(one-size)로 출시됐다.

스모어 관계자는 "등쪽에 있는 2개의 리본을 묶기만 하면 착용할 수 있으며, 계절에 관계없이 일상복과 레이어드하면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어린이집·홈파티·할로윈·가족행사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부모님·이모·삼촌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면 6개 세트를 최대 33% 할인된 17만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3개 세트도 최대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펀딩 기간 중 스모어마켓 오프라인 매장 총 3곳에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이 종료된 후에는 스모어에서 운영하는 디즈니코리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스모어에서 직접 진행하는 디즈니 모바일 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컨텐츠 큐레이션 플랫폼 스모어는 '곰돌이 푸'의 이태원 꿀하우스(Hunny House), 영화 '토이 스토리'의 이태원 토이하우스(Toy House), 영화 '겨울 왕국 2'의 삼청동 윈터하우스(Winter House), 미키 마우스의 홍대ㅁㅋ하우스 등 다양한 디즈니 공식 팝업스토어를 직접 기획, 운영하며 국내 디즈니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