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주방,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 가능한 업소용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상태바
이지주방,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쇼핑 가능한 업소용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 허남수
  • 승인 2021.0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울경 지역에서 종합주방 전문 매장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신화주방이 온라인 쇼핑몰 '이지주방' 론칭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기존에 30년 이상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식당 창업주들에게 전문가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지주방이 내세우는 포인트는 확고하다. 식당 운영에 필요한 업소용주방용품을 쉽고 빠르게 알려주는 한편, 책임감 있는 태도로 퀄리티가 보장된 자신 있는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 제조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동시에 더 나은 주방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이지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서의 기대감 또한 크다. 타 쇼핑몰과 달리 사이트 내에서 고객 스스로 주방 견적을 낼 수 있는 기능을 출시하는 것이다. 이는 시대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EASY(Exclusive, All, Simple, Yourself)의 가치를 내걸고 고객이 스스로 주방용품과 관련한 모든 것을 직접 선택하고 결정하는 일체의 과정이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이는 기존 온오프라인 판매업체와는 차별화되는 모습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고객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이지주방 대표는 "시작은 부산의 한 시장 안 조그만 가게에서 출발했지만, 항상 책임감과 최저가, 친절함만은 잃지 않고자 노력해 왔다"며 "이제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에서와 같은 쉽고 빠른 견적 및 최상의 제품으로 승부하고자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신화주방 시절부터 당장의 매출에 조급해하기보다 최상의 제품만 선별해 판매하는 한편, 책임지고 사후 관리까지 이어지는 서비스를 갖춰온 만큼, 온라인 매장 운영에서도 이 같은 노하우를 활용할 계획이다.

업소용주방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이지주방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견적 문의는 3월초 온라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