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파격 드레스부터 단아한 여친룩까지
상태바
전효성 파격 드레스부터 단아한 여친룩까지
  • 박홍규
  • 승인 2021.02.2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전효성이 화보를 공개했다.  전효성이 지난 21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블루 컬러의 가죽 재킷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전효성은 몸매를 드러내는 파격적인 드레스부터 단아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여친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전효성은 새하얀 피부를 더 돋보이게 만드는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더욱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전효성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당당한 매력을 펼치는가 하면, 재킷을 뒤집어쓴 채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담아낸 사진들을 공개해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 MBC FM '꿈꾸는 라디오'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 JHS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