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크림,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 선보여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크림,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2.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의 경우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하기 때문에 아기화장품 등으로 아기보습을 신경 써주거나 약한 면역력을 위해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줘야 한다.

그런 점에서 아이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등의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 아기크림이다. 건조한아기피부를 방치하거나 보습이 부족하게 되면 아기태열, 신생아아토피, 아기열꽃 등 다양한 신생아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환경은 물론 연약한 아기 피부의 보호와 트러블 예방을 위해서는 성분을 꼼꼼히 따져서 자극을 일으키지 않는 아기보습제를 함께 사용해주면서 아기 피부관리를 해주는게 중요하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아기아토피로션, 신생아보습크림, 아기샴푸 등 전 제품은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획득,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선된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차별화된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 이라는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이 성분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피부트러블에 진정 및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큐어베이비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큐어베이비 아기고보습크림은 민감한 아기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크림제형이지만 피부에 겉도는 뭉침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가 된다.
 
그 밖에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유아바디로션, 베이비밤, 유아아토피크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재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3월 3일 오전 1시 59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하여 신규회원 특가샵을 통해 50%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