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다 다양한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만끽
상태바
호텔마다 다양한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만끽
  • 김선호
  • 승인 2015.08.1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과 함께 편하고 신나고 통째로 풀 패키지
각 호텔별 Pool과 함께 도심 속 휴가 

극성수기의 여름 휴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호텔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콘셉트도 가지 각색. 서울신라호텔은 늦은 여름 휴가를 위한 ‘레이트 서머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여 야외수영장 어반 아일랜드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롯데시티호텔서울마포는 ‘프라이빗 풀(Private Pool)’ 패키지로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영장을 통째로 빌려 낭만적인 나이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 W서울워커힐은 ‘SHOCK WAVE' 풀 파티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h_0810_001 사진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와 남산 전경

h_0810_002 사진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레이트 서머 에디셔의 서머 플레이트와 맥주

서울신라호텔 ‘레이트 서머 에디션’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 입장 혜택부터 풀사이드 인기 메뉴 순살 프라이드 치킨과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바르셀로나’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낮에는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밤에는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 서울신라호텔의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야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추억까지 남길 수 있다.

h_0810_003_L 사진제공: 롯데시티호텔서울마포의 실내 수영장

롯데시티호텔서울마포는 통째로 수영장을 빌릴 수 있다. ‘프라이빗 풀 서비스’는 기본 디럭스 더불 혹은 패밀리 트윈 객실에서 1박, 나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과 드링크 쿠폰 2매 등으로 구성됐다. 밤 10시 40분부터 자정까지 약 2시간 동안 실내 수영장을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도심의 야경을 보며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h_0810_004_w 사진제공: W서울워커힐/ W 쇼크 웨이브가 8월 29일 개최된다.

W서울워커힐은 ‘SHOCK WAVE’ 풀 사이드 파티를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park)에서 개최,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뮤직 장르를 선보인다. 클럽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영향력 있는 프로듀서로 자리잡은 ‘미스틱 (MYSTIQUE)’, 벨기에와 유럽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렉트로닉 전문 DJ 듀오 ‘나탕 & 장티 (NATHAN & GENTIL)’, 화려하고 파워풀한 기술과 섬세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실력파 여성 DJ ‘디디 (DD)’ 그리고 ‘지오 (GIO)’가 함께 동서양을 넘나드는 신나는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