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11번가, '아빠의 로망카 특집' 자동차 라방 실시...신차급 스펙 'BMW X4∙GV80' 리본쇼 출품
상태바
오토플러스-11번가, '아빠의 로망카 특집' 자동차 라방 실시...신차급 스펙 'BMW X4∙GV80' 리본쇼 출품
  • 황찬교
  • 승인 2021.02.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11번가와 함께 실시간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Re:BORN SHOW)'를 23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의 라이브 방송 '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리본쇼는 '아빠의 로망카 특집'으로 진행된다. 봄을 맞아 가족을 위한 레저용 SUV에 제격인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BMW X4'와 럭셔리 SUV '제네시스 GV80'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중고차 리뷰 유튜버 박진우가 출연해 차량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중고차 구매 팁 등 알차고 유용한 정보들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에는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도 해결해준다.

특히 'BMW X4'와 'GV80'은 각각 주행거리 약 2만4000km, 60km 수준의 최상급 매물로 엄선돼, 패밀리카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BMW X4'는 세단과 SUV의 장점이 이상적인 조화를 이뤄, 쿠페형 SUV 중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가장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 모델이다. 'GV80'은 역동적인 우아함을 부각한 외관에 동급 최고의 주행 성능까지 겸비한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연식 1년 미만에 주행거리가 63km에 불과한 신차급 스펙의 차량이 출품됐다

또한 두 차량은 모두 리본카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도 1등급에 해당하는 최상의 품질을 인증받은 차량들이다.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의 공기정화 솔루션을 거친 만큼 차량 내부는 무취에 가까울 만큼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리본쇼 생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번가에서 차량 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차량 상담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1번가 ID계정으로 SK페이 20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리본쇼 시청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BHC 골드킹 치킨세트도 증정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봄을 맞아 패밀리카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일상 속 도로 주행은 물론 차박과 같은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레저용 SUV 차량들을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과의 협업 등 구매 채널을 다각화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품질을 갖춘 직영중고차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오토플러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