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천서진 맞으심?'... 김소연X론진, 청초 민낯 화보 공개
상태바
'펜트하우스 천서진 맞으심?'... 김소연X론진, 청초 민낯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2.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소연이 여전히 빛나는 비주얼로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과 배우 ‘김소연’이 함께 한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호에서 공개됐다.

론진(Longines)은 1832년 스위스 쌍띠미에 지역에서 시작되어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품격 있고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18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워치 브랜드다. 

'우아함은 애티튜드에서 비롯된다 (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슬로건은 겉모습뿐만 아니라 행동과 태도 등 모든 부분에서 우아함을 추구하는 론진의 헌신적인 가치를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소연은 화려하고 도도한 드라마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수수하고 청초한 반전매력을 보였다. 김소연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론진의 타임피스부터 남성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김소연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론진의 다양한 워치와 함께 오버사이즈 재킷부터 실루엣이 드러나는 니트까지 다양한 무드의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김소연과 론진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3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