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토에이벨, ‘테라피토’ 라인 패키지 리뉴얼&신제품 출시
상태바
테라피토에이벨, ‘테라피토’ 라인 패키지 리뉴얼&신제품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알레르기 의약품 전문 기업 ㈜카보엑스퍼트(대표 박종태)는 자사의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테라피토에이벨의 ‘테라피토’ 라인 패키지 리뉴얼과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라피토에이벨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그 중에서도 테라피토 라인은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는 진정 보습 라인이다. 이 라인은 기존 구성인 로션, 크림, 오인트먼트와 신제품인 립케어가 더해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패키지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함께 은은한 파스텔의 초록색을 적용해 성분 본연의 느낌을 강조했다. 또 주요 성분과 피부 타입을 전면에 넣어 소비자들이 제품의 정보를 명확히 알 수 있도록 했다.

업체에 따르면 테라피토 라인의 주요 성분인 장군나무추출물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장군나무추출물의 함량이 높은 테라피토 큐어 크림의 경우 피부 가려움증 완화와 수분 함량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군나무잎은 베트남,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에서 피부염 치료를 위해 민간요법으로 많이 이용되어 온 식물로 테라피토에이벨은 장군나무잎의 성분을 분석하여 장군나무잎추출물이 병풀추출물 보다 우수한 항염, 항산화 기능이 있음을 밝혀냈다. 이후 여러 차례의 연구를 통해 테라피토에이벨만의 독자적 기술로 제품화하였고 특허까지 인정받았다.

㈜카보엑스퍼트의 테라피토에이벨 담당자는 “패키지 리뉴얼로 트렌디한 감성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순한 성분과 탁월한 보습력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피토에이벨은 패키지 리뉴얼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새롭게 리뉴얼 된 테라피토 라인 2종과 안티에이징에 집중한 에이벨 센 라인 4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