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바디워시와 샴푸를 한 번에...아토오겔 아기 워시 1+1 이벤트
상태바
신생아 바디워시와 샴푸를 한 번에...아토오겔 아기 워시 1+1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아부터 어린아이들을 위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유아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신생아 바디워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어린 자녀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토오겔은 인공색소나 인공향료를 포함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구성한 아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어 브랜드 신뢰도가 두터운 곳이다.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신생아 샴푸 역시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해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단순히 씻는 목적뿐만 아닌 유아들의 두피와 피부에 닿는 어린이 샴푸인 만큼 엄선된 성분을 사용했으며, 코코넛유래 추출물 계면활성제를 담았다. 더불어 세라마이드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을 함께 함유하고 있다.

유아바스앤샴푸는 올인원 아기 워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하며 누르는 순간 풍성한 거품이 탄생한다. 일일이 거품을 낼 필요가 없어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아이의 목욕시간을 단축해 주며 몽글몽글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유아거품놀이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육아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자극도 0.00도의 판정을 받아 연약한 타입의 어린아이들에게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약산성 샴푸로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으로 이뤄져 있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기업 신념 아래 성분 하나하나 엄선해 담았다. 자사를 믿고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인기품목인 신생아 바디워시 1+1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아토오겔의 신생아 샴푸 1+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