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게임원화 입문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상태바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게임원화 입문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2.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는 인구 수가 상대적으로 많은 나라가 아님에도 세계 게임 산업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게임 강국이다. 최근에는 넥슨이 자사 신입 연봉을 5000만원까지 상향하는 한편 재직 중인 직원의 연봉을 800만원 일괄 인상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게임시장이 활성화돼 있다 보니 보다 전문적으로 게임 업계에 뛰어들고자 학원을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게임학원이나 게임원화학원은 물론 다양한 교육 시설에 관심을 갖는 부류가 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입문과정과 게임원화 수업을 함께 듣는 학생들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곳은 그간 게임원화학원을 비롯해 게임UI/UX 학원 강좌 등을 제공하며 주목받아 온 바 있다.

게임학원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2월 이벤트로 입문과정 수업과 캐릭터 일러스트 수업을 이어서 듣는 학생들에게 40%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문과정 수업은 고구마사라다 선생님의 강좌로 그림을 시작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단계별 과정으로 진행된다. 고구마사라다 선생님 수업의 특징은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예제들로 그림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한다는 점이며, 그림을 처음 시작하거나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크다.  

고구마사라다 선생님의 입문과정은 3개월 과정으로 운영된다. 1개월차에는 포토샵의 사용법과 그림을 그리기 위해 알아야 하는 기본적인 과정을 배우며, 2개월차에는 인체 드로잉을 중심으로 다양한 채색 방법을 제작하며, 자신에게 맞는 채색 스타일을 찾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3개월차에는 2차 창작 중심으로 인체를 변형하고 디자인을 재구성하는 과정을 진행한다.

캐릭터 일러스트 과정은 헤오 선생님의 강좌로 학생들이 실무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다양한 기법들을 배울 수 있다. 헤오 선생님 수업의 특징은 1:1 피드백 방식으로 진행되며 개인별 진도에 맞추어 진행된다는 점이며, 캐릭터 디자인과 캐릭터 일러스트 그리고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배우고 빛과 그림자, 색을 다루는 방법, 명암구성,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깊이 있는 수업이 진행된다.

아이비김영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1+1과정은 입문과정부터 그림을 시작하여 캐릭터 일러스트를 배우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다"며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메가게임을 검색하여 SNS로 문의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