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듣고 레이 자동차 지급 혜택받는 공인모 ‘싸다구 합격 패키지’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 듣고 레이 자동차 지급 혜택받는 공인모 ‘싸다구 합격 패키지’
  • 박홍규
  • 승인 2021.02.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모에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시 레이 자동차를 지급하는 ‘레이를 잡아라’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지급 혜택으로 1등~10등까지 공인중개사 창업 시 필요한 잇템을 증정한다. 지급되는 상품은 레이 자동차, 골드바 100g,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싸다구 합격 패키지도 진행 중이다. ’싸다구 합격 패키지‘ 장학금 혜택은 동차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240만원부터 10만원까지 총 15명에게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나만의 수험가이드, 용어해설집, 무크랜드 포인트, 평생 무료 수강권 등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체계적인 커리쿨럼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진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급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교수진은 강의를 진행하면서 책도 직접 집필하여 수험생들의 강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교수진과 1 대 1로 소통이 가능한 소통의 창을 만들어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모았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교재(책)에는 시험에 잘 출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난이도별 기출문제를 포함하고 있어 수험생들은 다양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접해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 합격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는 다가오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과 공인중개사 연봉, 수입, 전망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