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리노필·톤업필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리노필·톤업필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이 리노필·톤업필 출시기념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더마몰은 병원용 의료기기와 의료소모품, 화장품에 관련된 제품을 구비하고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현재 식약청 허가를 받은 보건용 황사마스크 KF94를 비롯해 트러블 여드름케어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리노필·톤업필은 얼굴 주름의 개선을 위해 세계 수준의 MDM 기술을 이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10개 구매 시 2개 및 100개 구매 시 3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텐쎄라 론칭 기념 데모 신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데모 신청만 해도 더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5만점 지급한다. 

이외에도 더마몰은 아쿠아필 기계를 비롯해 여러 종류의 피부과 및 관리실 장비를 갖추고 있다. 한 대당 수백~수천 만원에 달하는 의료기기는 신중하게 구입해야 하므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정품 기계만 판매하고 있다.

특히 보건용 황사마스크 KF94 등은 식약처허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황사, 미세먼지, 유해물질 차단 3중 보호필터가 탑재돼 있으며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기능성 코지지대가 특징이다.

한편 더마몰은 개원의를 위한 개원초도물품 수백여 종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서비스 제공 및 종합적인 개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 매주 의료소모품 등 필요한 기기와 제품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마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