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당당한 빌런 선언! 오늘(26일) 새 싱글 ‘Villain (Feat. 제이미)’ 발매...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
상태바
치타, 당당한 빌런 선언! 오늘(26일) 새 싱글 ‘Villain (Feat. 제이미)’ 발매...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
  • 이태문
  • 승인 2021.02.2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변신한 실력파 가수 치타의 신곡이 공개된다.

치타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llain (빌런)(Feat. 제이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Villain’은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치타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리듬, 미니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다양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치타는 이 곡을 통해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이 대신 빌런이 되어 악을 무찌르고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Villain’에는 가수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치타와 제이미는 지난해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바 있다. 제이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치타의 파워풀한 랩, 중독성 있는 훅이 만나 리스너에게 마치 런웨이를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치타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해 ‘Villain’을 최초 공개한다. 더불어 곡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워너비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치타인만큼 신곡 ‘Villain’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크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