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위한 필수템’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상태바
‘합격 위한 필수템’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2.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2021년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전문 교수진의 꼼꼼한 강의와 커리큘럼, 적중률 높은 교재 구성 등으로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 검정고시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부문 1위에 오르며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더불어 유료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강의만족도를 조사한 결과에서도 만족도 95%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 검정고시를 통해 합격한 수강생들의 평 또한 좋다. 합격생 양**님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고 말하며 “어려운 부분을 10번 이상 반복 수강할 수 있어 합격에 큰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전했다. 이어 합격생 신**님은 “에듀윌 검정고시에서 풀어 본 모의고사와 유사한 내용의 문제가 실제 시험에도 출제됐다”고 말하며 에듀윌 검정고시의 높은 적중률을 칭찬했다.

에듀윌 검정고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2021년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필수아이템으로 꼽힌다.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2021년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히 분석 정리해 제공하는 점과 주요과목 핵심키워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점 등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에듀윌 검정고시의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는 2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30권씩 무료 배포 중이며,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