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대학생 봉사단' 온라인 발대식 개최
상태바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대학생 봉사단' 온라인 발대식 개최
  • 황찬교
  • 승인 2021.02.2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5일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대학생 봉사단'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사업은 학습교육 및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일 년간 160명의 대학생 봉사단이 320명의 중학생을 대상으로 화상 교육 시스템을 활용해 주 2회 학습멘토링을 진행한다.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된 학습멘토링 사업은 지금까지 3천여명의 대학생 봉사단이 멘토로 참여해 전국 4000여명의 청소년에게 15만여 시간의 학습교육 및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해왔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박예섬 봉사단원은 "학습멘토링 활동은 지난 일 년동안 중학생 멘티가 올바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귀중한 경험이었다"며 "더욱 발전된 멘토링으로 학생들의 기초학습 향상에 도움을 주겠다"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봉사단원으로 선발된 소감을 전했다.

김진영 KB국민은행 브랜드ESG그룹대표는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사업은 미래 시대의 두 주인공인 대학생 봉사단과 중학생 청소년이 만나 학습하고, 소통하며 함께 성장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KB국민은행과 함께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돼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