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도그마루 봄맞이 이벤트, 통 큰 혜택 준비로 따뜻한 봄 알려
상태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도그마루 봄맞이 이벤트, 통 큰 혜택 준비로 따뜻한 봄 알려
  • 허남수
  • 승인 2021.02.2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깥 외출이 어려운 만큼 집안에서 행복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과의 새로운 삶을 계획하며 분양 및 입양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반려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펫 분양 시장 및 펫 산업이 확대되고 있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다 보니 고객들을 상대로 잘못된 방식의 분양 시스템 그리고 허가 받지 않은 영업을 하는 곳 역시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올바른 반려 동물 문화 정착에 힘쓰고자 다양한 영역에서 힘을 쓰고 있는 펫 브랜드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대형 펫 브랜드 도그마루다.

도그마루는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따뜻한 봄을 맞이해 도그마루봄맞이이벤트를 진행할 것을 밝히며 예비 반려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도그마루봄맞이이벤트에서는 분양 및 입양 고객에게 30~80% 분양가 할인이라는 통 큰 이벤트 혜택부터 자체 운영 중인 메디컬센터를 통한 기초건강검진 진행, 웰컴 패키지 증정, 300평 규모의 트레이닝센터를 통한 훈련 1회권 증정과 멤버쉽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이번 도그마루 봄맞이 이벤트와 관련해 도그마루 관계자는 "지난 해 봄 갑작스럽게 우리의 삶을 완전히 뒤바꿔 놓은 코로나19가 여전히 종식되지 않고 곁에 남아 있다. 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자 하지만 이 시기를 통해 고객분들께 잘못된 분양 시스템과 사후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분양 전 사후 관리가 철저한 곳인지, 올바른 분양 시스템이 갖춰졌는지 등을 충분히 확인해야 한다. 도그마루는 오랜 시간 고객의 곁에서 함께 하면서 이 힘든 시기를 같이 이겨낼 수 있도록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봄맞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 여러분께서도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셔서 행복함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그마루는 안락사 없는 사설 보호소 운영과 더불어 자체 메디컬 센터, 전문 훈련사와 함께 하는 트레이닝 센터 운영 등 반려동물의 전 영역에서 전문가와 함께 하고 있어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약 2주간 진행되는 도그마루봄맞이이벤트는 현재 운영 중인 전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문의 및 분양과 관련된 상담은 도그마루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