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결혼반지 및 프로포즈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 타임세일 진행
상태바
종로예물 나르샤쥬얼리, 결혼반지 및 프로포즈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 타임세일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년 이내 결혼한 신혼부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주택자금을 제외한 결혼 비용은 4000만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응답자의 절반 이상은 다시 결혼한다면 결혼비용을 절감하겠다고 답했다.

한 웨딩컨설팅 업체가 조사한 '결혼비용 보고서'에 따르면 주택자금을 제외한 결혼 비용은 총 4347만원으로 이 중 '예식비용'은 예식홀과 웨딩 패키지를 합해 총 1174만원을 사용했다.

또한, '예식 외 비용'은 예물·예단·이바지·혼수용품·신혼여행을 포함해 총 3173만원을 들였다. 응답자의 56.1%는 다시 결혼식을 준비한다면 비용을 절감하겠다고 답했다.

이들이 가장 축소하고 싶은 결혼상품은 이바지(30.1%)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으로 예단(26.6%), 예물(11.8%) 순이었다. 이처럼 결혼비용 가운데 허례허식에 해당되는 지출에 대한 문제의식은 여전히 높은 수준이다. 하지만 막상 결혼을 준비하다보면 비용을 절감하기는 쉽지 않다. 따라서, 처음부터 신랑 신부가 함께 정확한 예산을 정하고 예산을 고려한 지출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예물의 경우 비슷한 디자인임에도 브랜드 별로 가격 차이는 천차만별이므로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들어 종로예물 거리에 위치한 나르샤쥬얼리는 다양한 종류의 결혼반지, 프로포즈반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매일(평일) 낮 12시부터 3시까지 종로 3가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상시 진행중인 타임세일을 이용할 수 있다. 1캐럿다이아반지뿐만 아니라 3부다이아, 5부다이아 등 다양한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를 시중가의 절반 수준에 구입할 수 있다.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는 3백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웨딩밴드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우신 3부 다이아나 5부다이아몬드는 각각 30만원대, 90만원대에 제공된다. 간결한 디자인의 14k 멜리다이아몬드 웨딩커플링과 1부 다이아 커플링은 30~50만원대로 부담을 최소화했다"라고 말했다.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은 VJ특공대, SBS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BN 생생정보마당, KBS 2TV 생생정보 등 다수의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가성비가 높은 다이아반지를 만나볼 수 있는 방법으로 소개됐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