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지원 돕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상태바
현금지원 돕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 허남수
  • 승인 2021.02.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화시대가 찾아오며 현대인에게 있어 인터넷이란 삶의 질을 높여주는 필수재가 되었다. 1998년 국내에 보급된 초고속인터넷은 이제 가정에서도 1G의 속도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과 발달로 인터넷TV를 비롯하여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OTT 사업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인터넷을 활용한 각종 게임부터 영상 등을 이용하는 취미생활부터 스트리머, BJ 등 1인 크리에이터로 발전하여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생산성에도 주목할 수 있다.

인터넷을 활용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중요 생활에도 밀접한 연관을 보이는 것처럼 인터넷가입 문의 역시 지속적안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나, 인터넷 가입 전 통신사 변경, 신규가입 등 상세한 지식이 부족하여 난항을 겪는 소비자 역시 늘어가고 있다.

이에 인터넷 가입부터 신규가입 혜택 안내, 현금사은품 지원에 관한 상세한 정보들을 한 눈에 알기 쉽도록 정리하고 소비자가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이 인터넷비교사이트이다.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통신3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통신사별 상품과 할인혜택에 대한 안내 역시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에서는 유무선결합할인부터 현금 사은품 지급 혜택 정보 역시 꼼꼼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각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이용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현금 사은품 지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9년 6월 1일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를 통한 인터넷 가입 사은품 평준화가 실행된 바 정해진 가이라인 내에서 현금사은품 지원을 받아볼 수 있다. 때문에 가이드 내 최대 사은품 지원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오랜 기간 동안 사은품 지급 사고가 없는 업체를 통해 가입 및 설치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인터넷설치 후기를 꼼꼼하게 확인하여, 실제 고객이 작성한 후기 내용들을 체크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은 국내 최대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를 통해 약 1,600건의 후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경품 고시제 내에서 최대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꾸준한 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끝판왕'은 통신사별 혜택 및 제휴에 관한 내용을 빠짐없이 전달할 뿐 아니라 사은품 내용 역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유무선인터넷가입부터 인터넷티비가입, 온가족결합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패밀리플랜에 관한 내용을 전문상담사를 통해 들어볼 수 있으며 요금제 역시 비교가 가능하다. 유무선 또는 인터넷티비 가입을 진행하기 전에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약정의 기간을 확인하고 약정 만료일의 여부를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가족들의 통신사를 숙지하고 있다면 보다 상세한 요금 안내를 들어볼 수 있어 이에 대한 내용을 파악한 뒤 자세한 상담을 들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인터넷끝판왕'은 비대면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채팅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어 부담없이 가입 상담이 가능한 업체로, 인터넷티비 가입 시에는 반드시 전문가를 통한 상담을 받아본 뒤 진행하는 것을 권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