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W332' 30% 특가이벤트
상태바
에이투,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W332' 30% 특가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21.02.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투인터내셔널은 레트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AW332를 포함해 다양한 자사 제품에 대해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중이다.

AW332는 원목 재질 우드톤을 가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로 레트로적인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459g의 가벼운 무게와 직관적인 디지털시계는 거실 인테리어 소품이나 홈파티용품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AW332은 5.0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스템 최적화로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의 자체 기술력인 ATMS유닛을 장착해 실감나는 사운들를 즐길 수 있으며, 에어덕트를 설계해 풍부한 중저음을 제공한다.

또한 직관적인 LED 디지털시계로 먼 거리에서도 선명한 시간 확인을 할 수 있다. 알람은 최대 2개까지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반복알람 설정인 스누즈 기능과 함께 준비했다. 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한번 충전시 약 10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해 캠핑. 차박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이투 큐브는 휴대성이 강한, 가성비 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럭셔리하며, 감각적인 색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내외 배터리 안전에 대해 ROHS, CE인증을 통해 견고하고 확실한 점검을 마친 상태다.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했다.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1 기준 2~3회까지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등에서 사용하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AW332는 레트로 디자인의 직관적인 화면으로 실내 및 거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에서는 26일까지 최대 30%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