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성 피부 화장품 ‘EGF 바머 수분크림’ 특가전 마감 임박
상태바
환절기 민감성 피부 화장품 ‘EGF 바머 수분크림’ 특가전 마감 임박
  • 허남수
  • 승인 2021.0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이지에프바머가 환절기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해 기초화장품 전 제품을 최대 45% 할인 및 1+1으로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한 민감성 수분크림 ‘이지에프 크림’을 정품 하나 구매하면 동일 제품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건조함이 심한 환절기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케어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EGF 바머 크림’은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은 물론 무너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고보급크림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로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줘 건성 피부는 물론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7가지 차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건강하고 탄탄한 수분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관계자는 “찬 바람이 부는 겨울을 맞은 피부는 봄이 다가오면서 큰 일교차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더욱 무너지기 쉽다. 건강한 기초 밸런스를 되찾기 위해서는 피부 환경을 케어해주는 피부 보습제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과도한 영양이 아닌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해주는 해당 제품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지성 및 복합성 피부타입의 남자, 여자 민감성 피부 성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 중 하나”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