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트러블 피부 기초 화장품 'TS 스킨로션 3-STEP' Free Gift 정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여드름 트러블 피부 기초 화장품 'TS 스킨로션 3-STEP' Free Gift 정품 증정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에서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인기 제품들 만을 모아 '3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하는 Free Gift 행사를 비롯해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그 중 TS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TS 케어 3-STEP'은 클래리파잉 토너와 에멀전, 수딩 크림 3가지 구성의 스킨로션 세트로 청소년, 성인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 관리를 도와주는 기초화장품 세트다. 세안 후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스킨 'TS 클래리파잉토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함유로 과잉 노폐물 케어 및 매끈한 피부결 관리에 효과적이며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토너 사용 후 발라주는 'TS 에멀전'은 알로에베라, 히아루론산, 바오밥나무 열매 등의 보습성분이 피부 구석구석까지 채워줘 보습성분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연출을 도와준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TS 수딩크림'은 번들거림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여자는 물론 유분기를 꺼려하는 남자들에게도 적합하며, 페퍼민트 추출물로 붉게 달아오른 얼굴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티에스 관계자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일수록 여드름 화장품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한데 피부에 보습감을 더해주고 싶다면 물에 적신 화장솜에 'TS 수딩크림'을 도포 후, 건조한 부위 또는 진정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약 5분 정도 올려 두면 수면팩 및 진정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수딩크림'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블랜딩하여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수정 시 건조한 부위에 덧발라 흡수시켜주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