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수딩로션, 환절기 피부진정&보습 둘 다 잡는 멀티템
상태바
큐어베이비 수딩로션, 환절기 피부진정&보습 둘 다 잡는 멀티템
  • 허남수
  • 승인 2021.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하면 따스한 날씨, 벚꽃 등이 떠오르기도 하지만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이 떠오르기도 한다. 아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환절기에는 더 신경을 써줘야 한다.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얇은 피부 장벽을 가진 예민한 아기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고 일교차가 심해 건조한 봄바람에 쉽게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피부가 당기는 느낌으로 건조함을 느끼게 되면 아기들이 직접 얼굴이나 몸을 긁어 상처가 생길 수도 있고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아기 피부가 적응하지 못해 울긋불긋 올라오거나 볼이 붉어지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태열, 아기땀띠, 기저귀발진 등과 같은 피부트러블을 예방하기위해 아기 피부 진정 및 수분 보습이 중요해진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획득, 논란성분 20가지 무첨가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엄선된 성분으로 아기크림, 유아아토피크림, 아기바디워시, 수딩로션 등 전 제품에 신경을 썼다.

특히 엄선된 성분들 중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스콜로펜드라신-1'이라는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유아아토피, 아기침독 등 아기에게 일어나는 트러블 진정 및 개선에 도움을 주며 큐어베이비 전 제품에 함유돼 있다.

큐어베이비 신생아수딩젤은 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기존의 수딩젤 특유의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른 진정 보호 케어를 제공한다.

아기들은 성인에 비해 신진대사가 활발해 열과 땀이 많다. 또한 땀을 배출하고 식히는 피부 호흡 기능과 체온 조절 기능이 미발달되어 체내에 축적된 열 배출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신생아태열수딩젤 등으로 사실상 사계절 내내 관리해주는게 좋다.

그 밖에 오프라인에서 큐어베이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데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큐어베이비가 입점하여 아기아토피로션, 유아수딩젤, 베이비오일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3월 3일 오전 1시 59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하여 신규회원 특가샵을 통해 50%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