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패브릭소파 봄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상태바
수원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패브릭소파 봄맞이 프로모션 행사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이해 따뜻한 색감과 포근한 소재를 활용하여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여가 시간의 대부분을 보내는 소파의 경우, 더욱 여유로운 휴게 시간을 갖기 위해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가죽소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봄맞이 특별 할인과 1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쿠션 2+1 이벤트·바디필로우 증정 등 각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쿠아클린소파 같은 다양한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5%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전시품 특별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또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플래닛(Red Planet) 수원동탄점은 가구 전문 매장으로 '완전 정찰제'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완전 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고정 마진 10%를 적용해 표기하는 정책이다. 소비자가 구매 시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뤄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실시간 소독 작업과 다양한 방역 수칙을 고수하고 있다"며 "금번 진행하는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입주아파트인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시흥 장현 제일풍경채 센텀,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용인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