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의왕가구단지, 패브릭소파·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특가전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의왕가구단지, 패브릭소파·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특가전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1.02.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 트랜드가 가성비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실용성을 갖추고 있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내구성이 좋은 가구와 고품질 원단으로 만든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이 봄맞이 한정 상품에 한하여 할인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에선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전시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해 고품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니시모 동탄점은 유럽 안티큐어에서 생산이 된 아쿠아클린 소파를 비롯해 최상급 천연 가죽이 사용된 에닐린플러스 소파 등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사하라소파 대비 기능성이 우수하고 안정성을 인증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아쿠아클린쇼파의 경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FREE PFC 인증을 통하여 친인체 인증을 받은 바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을 받아 내구성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를 주고자 생산국가 인증서에 대한 정확한 제시 및 정품 QR코드를 안내한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동탄점’과의 연동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쿠션 2+1, 바디필로우)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