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넘치는 세련美" 고스트나인, 미니 3집 'NOW : Where we are, here' 스타일리시한 두 번째 무빙 포스터
상태바
"생동감 넘치는 세련美" 고스트나인, 미니 3집 'NOW : Where we are, here' 스타일리시한 두 번째 무빙 포스터
  • 이태문
  • 승인 2021.02.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두 번째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OW: Where we are, here(나우: 웨어 위 아, 히어)'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첫 번째 무빙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홀로그램이 움직이며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손준형, 황동준, 이신, 이강성, 최준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가 앞서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동일한 모습으로 등장해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 첫 번째 무빙 포스터에서는 블랙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짙은 카리스마가 가득한 고스트나인의 모습이 완성됐다면, 이번에는 레드 배경 속 고스트나인의 세련된 비주얼이 한층 돋보였다.      

특히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스트나인의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앞으로 공개될 무드 필름과 퍼포먼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도 고스트나인은 방대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고스트나인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그룹만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공개하는 NOW 시리즈의 첫 신호탄 'NOW : Where we are, here'의 타이틀곡 'SEOUL (서울)'로 컴백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NOW : Where we are, here'는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