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사로잡은 트라이비의 걸스웨그, 빠져들 수밖에 없는 '둠둠타'…강렬+화려한 퍼포먼스
상태바
'음악중심' 사로잡은 트라이비의 걸스웨그, 빠져들 수밖에 없는 '둠둠타'…강렬+화려한 퍼포먼스
  • 이태문
  • 승인 2021.02.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눈을 뗄 수 없는 '둠둠타' 무대를 선보였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라이비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함께 탄탄한 라이브,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루는 의상은 일곱 멤버들의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트라이비는 당당한 눈빛과 여유로운 제스처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채롭게 바뀌는 동선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7일 첫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둠둠타'는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및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도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현재 '둠둠타' 뮤직비디오는 400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즈와 손잡고 글로벌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