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서 햄버거 먹던 여성, 제지 당하자 "우리 아빠 누군줄 아냐"
상태바
KTX서 햄버거 먹던 여성, 제지 당하자 "우리 아빠 누군줄 아냐"
  • 김상록
  • 승인 2021.03.0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캡처
사진=JTBC 캡처

KTX에서 음식물을 먹던 한 여성이 이에 항의하는 승객들에게 욕설을 하는 등 추태를 부린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게시판에는 ‘KTX 무개념 햄버거 진상녀’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따르면 이 여성은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로 케이크를 먹다가 이후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와 음료수를 먹었다.

글쓴이는 "승무원이 ‘여기서 드시면 안 된다’고 마스크를 올려달라고 요청했지만 들은 척도 하지 않았다"며 "밀폐된 공간에서 햄버거 냄새가 진동하고, 참기 힘들어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오히려 화를 냈다"고 전했다.

또 "해당 여성은 (나에게) ‘네가 무슨 상관이냐’, ‘없이 생기고 천하게 생긴 X이, 우리 아빠가 도대체 누군 줄 알고 그러냐, 너 같은 것 가만 안 둔다고 갑자기 내 사진까지 찍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영상을 찍은 이유에 대해 "승무원이 경고해도 눈 하나 깜짝 안 하고 옆자리에 앉아 있던 여성까지 나가게 만들고 본격적으로 햄버거와 음료를 먹는 것이 너무 꼴 보기 싫었다"며 "나라도 마스크 내리고 먹는 걸 찍어서 신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한편, 코레일은 영상 속 여성이 두 번의 계도와 경고 조치를 받은 뒤 음식물 섭취를 멈췄다고 밝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