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9, ‘방탈출 게임’ 시즌2…”성공하면 애플워치 · 닌텐도 · 스벅”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G9, ‘방탈출 게임’ 시즌2…”성공하면 애플워치 · 닌텐도 · 스벅”
  • 박주범
  • 승인 2021.03.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시즌2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
애플워치 SE 등 총 1000만원어치 경품 혜택까지
아이폰12, 샤넬 오드퍼퓸, 나우푸드 밀크씨슬 등 해외직구 100원 딜

이베이코리아 G9(지구)가 3월 한달간 ‘방탈출게임 시즌2’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게임으로, 배우 오정세가 부캐로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방탈출게임으로 추리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는 동시에 숨겨진 해외직구 경품도 찾을 수 있다. 지난해 11월에 진행한 시즌1의 경우 총 7만여명이 게임에 참여하는 호응을 얻었다.

시즌2의 테마는 ‘지구여행자-밀리어네어X의 방’으로, 밀리어네어X에게 초대받아 그가 주는 미션인 황금 열쇠 3개를 찾아오는 스토리다. 게임은 시즌 1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G9 인스타그램 메인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화면에 띄워진 이미지들을 클릭해 게임을 풀 수 있는 힌트를 획득하고, 정답을 유추해 최종 3개의 황금열쇠를 찾는 미션이다. 배우 오정세는 게임 중간중간 조력자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다.

방탈출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3명)’, ‘닌테도 스위치(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성공한 전원에게 건강식품 직구 브랜드인 ‘아이허브 30% 할인쿠폰’(최대 3000원)도 증정한다.

게임 속에 나왔던 상품을 100원에 선보이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아이폰12(1명)’, ‘샤넬 No.5 오드퍼퓸(3명)’,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10명)’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이다.

G9 큐레이션실 서준석 팀장은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선보인 방탈출 시즌1 행사가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 며 “이번에 스토리와 혜택을 더욱 강화한 만큼 높은 참여도가 예상되며, G9만의 특별한 해외직구 혜택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G9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