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제품의 새바람 어도러블(ADORABLE) 비건네일
상태바
네일 제품의 새바람 어도러블(ADORABLE) 비건네일
  • 허남수
  • 승인 2021.03.0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는 네일스티커, 3분 네일 등으로 알려진 비건네일 브랜드 어도러블(ADORABLE)이 SSG, AKmall에 이어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최고급 프리미엄 네일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두가지 컬러와 탑코트가 하나의 세트로 이루어진 어도러블에이투(ADORABLE A2)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예쁜 컬러 배색을 제안함과 동시에 언제든지 원할 때 손톱 손상없이 빠르게 제거가 가능하도록 해, 바쁜 일상을 사는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해성분이나 독한 냄새가 없어 집에서 편하게 셀프네일과 네일아트가 가능하고, 특수한 형태의 브러쉬를 사용해 기존 네일 제품에 비해 쉽게 발리고 발색이 우수하다는 것도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리무버 없이 간편하게 지울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에 주목하는 동시에 네일 업계의 루키로 새바람을 일으키는 이유이기도 하다.

어도러블 비건네일은 유해성분은 물론 동물유래성분도 포함하고 있지 않다. 어도러블 관계자는, 네일 제품군에 대한 소비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는 것에 반해, 기존 네일 제품들이 성분에 대한 고민이 부족하다는 점을 꼬집었다

어도러블 관계자에 따르면, 안전성과 품질을 앞세운 이 제품의 남다른 기술력에 해외시장에서의 반응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제품 출시 1년만에 말레이시아와 일본에 수출하는 데 이어, 올 해 베트남과 UAE 시장 진출이 예정되어 있으며 코로나19가 계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해외바이어로부터 수출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는 있다고.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어도러블 비건네일은 이달 2021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봄네일, 여름네일을 찾는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유채꽃밭, 세계인이 사랑하는 몰디브 해변, 국민디저트 마카롱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번 컬렉션은 바른 것만으로도 봄을 느낄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레이어드할수록 컬러가 깊고 진해지는 반투명 시럽네일 (수채화네일)로 자연스러운 컬러감부터 젤네일의 유리알느낌까지 소비자가 개인취향이나 의상의 분위기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3월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된 뒤, 3월중순 정식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필환경시대에 어도러블 비건네일이 불러온 네일 업계의 친환경 바람이 소비자중 한 명으로서 반갑고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