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코리아, 퓨어원데이 마스크 광택나는 덴탈마스크로 국산마스크패션 선도
상태바
유니크코리아, 퓨어원데이 마스크 광택나는 덴탈마스크로 국산마스크패션 선도
  • 허남수
  • 승인 2021.03.0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유니크코리아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따라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돼 패션의 한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게 되기에 이르렀다.

이에 유니크코리아 퓨어원데이 마스크는 마스크패션을 선도하는 광택 일회용마스크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크코리아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며 전문 온라인 채널을 통해 2020년 8월부터 PURE ONE-DAY 라는 공산품 덴탈 마스크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파우치형 덴탈 마스크(화이트)를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휴대하기 편리한 파우치형 마스크를 제공하였으며 올해 2월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의 (50매)박스를 출시했다.

해당 마스크는 국내산 부직포를 수급해 제조하며 kf94에 적용되는 고급 부직포인 한일합섬소재의 국산 부직포를 사용하며 질 좋은 국산마스크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블랙마스크들과는 다르게 흰색 MB필터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비치지 않는 마스크를 개발해 마스크 패션에 민감한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퓨어 원데이 마스크는 2020년 8월부터 2021년 2월까지 7백만장의 덴탈 마스크를 판매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유니크코리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시 광택이 나는 덴탈 마스크는 퓨어 원데이 마스크가 유일”하다며, “마스크도 패션의 시대다. 고품질의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국산 일회용마스크의 대표주자가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