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C-TR 3.0 라인 런칭으로 ‘요즘 아웃도어’ 선봬 
상태바
네파, C-TR 3.0 라인 런칭으로 ‘요즘 아웃도어’ 선봬 
  • 박홍규
  • 승인 2021.03.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는 뉴 엔트리족, 일명 '산린이'로 거듭난 MZ세대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 라인을 런칭했다. 네파는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에서도 부담없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 모두 자유롭고 유용해 어떤 상황에도 쓰일 수 있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했다.

21년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C-TR 3.0은 씨티트레커와 스타일, 영, 퍼포먼스 세 가지를 뜻하는 3을 합성한 약자로,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트레킹과 일상을 즐기고 싶은 씨티트레커를 위해 최상의 퍼포먼스와 자유로움을 추구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C-TR 3.0 라인의 매력은 기존 네파에서 볼 수 없었던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노락부터 어디에든 툭 걸치면 힙한 감성을 더해주는 조거팬츠, 심실링 구조의 레인코트를 시작으로 방수/방풍재킷, 트랙수트,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는 점.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 패션성은 가미한 원마일웨어 컨셉으로 최근 출시된 에센셜 컬렉션 역시 C-TR 3.0 라인의 대표 라인업이다.

네파는 2일 C-TR 3.0 라인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네이버 쇼핑 단독 선출시 신상위크 프로모션으로 1일부터 5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용 매트를 증정한다.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최대 5000 원 적립 및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 네파 프리백을 증정한다. 또한 2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네파 프리백을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7%까지 적립해준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