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코퍼레이션, ‘미래수업’ 강연 판매..."송길영 · 토마스 프레이 등 강연"
상태바
그로우코퍼레이션, ‘미래수업’ 강연 판매..."송길영 · 토마스 프레이 등 강연"
  • 박주범
  • 승인 2021.03.0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대상 라이브 강연 첫 상품 오픈
‘마이크임팩트’ 주관 ‘미래수업’ 강연 공개
토마스 프레이, 송길영 등 참여

에듀테크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오는 6일 미래학 분야 석학들이 강연하는 ‘미래수업’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1타 강사들의 고등교육 라이브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는 그로우코퍼레이션의 성인을 위한 라이브 강연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문 강연업체 마이크임팩트와의 제휴를 통해 사업가, 투자자, 직장인 등 일반 성인들이 들을 수 있는 ‘미래수업(Grand Future Class)’ 컨퍼런스 강연프로그램을 판매하는 것이다.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미래수업은 코로나로 촉발된 뉴노멀 시대, 기술, 사회, 경제, 질병, 트렌드 등 전방위적 미래 전망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컨퍼런스다.

강연은 오는 6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한 연사 당 4~50분간 릴레이 강의 형식으로 진행한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투자예측 등 다양한 분야의 미래학 최고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글이 선정한 최고의 미래학 분야 석학 '다빈치 연구소' 소장 토마스 프레이와 '상상하지 말라',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의 유명 저자이자 빅데이터 분야 전문가 송길영을 비롯해 AI시대 인공지능을 정의하는 인문학 전문가 구본권, 라이프 트렌드 예측 전문가 김용섭,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의 저자 박정준 등 총 9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평생교육 시대를 맞아 성인 학습자의 교육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에 처음으로 성인 대상 컨퍼런스 상품을 라이브로 선보이게 됐다”며 “인공지능, 투자예측, 트렌드 등 국내외 최고의 미래학 전문가들이 전하는 지식 컨퍼런스를 생생한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